#269 P30
P30
Rare : 






Type : Handgun(HG)
Illustrator : litsvn
Voice : Oowada Hitomi
Buildtime : 00h 50m
Obtain :
Skin : 절대반지사탕
Stats
HP : - | POW : - | HIT : - | Dodge : - |
Speed : - | Rate : - | AP : 15 | Crit : 20% |
Armor : - | Bullet : - bullets |

Movement Speed Increase: 60%,Rate of Fire Increase: 10%
Initial CD : 3s, CD : 3s
Buffs All Types, Damage by 18% Accuracy by 60%
(5links)
(5links)
Introduce :
속이 매우 좁은 성격이라 별것도 아닌 일에도 성질을 낸다. 돌부리에 발이 걸리면 그 돌을 산산 조각낼 정도로 원한을 갑절로 갚아준다. 하지만 사소한 다툼은 대부분 밥 한 끼 사주면 해결할 수 있다.(No en voicedata)
속이 매우 좁은 성격이라 별것도 아닌 일에도 성질을 낸다. 돌부리에 발이 걸리면 그 돌을 산산 조각낼 정도로 원한을 갑절로 갚아준다. 하지만 사소한 다툼은 대부분 밥 한 끼 사주면 해결할 수 있다.(No en voicedata)
Situation | Dialogue |
---|---|
ALLHALLOWS | 오늘은 특별한 날이니까, 장난쳐도 용서할 수 있어. 물론 보복은 할 거지만~ 어때, 지휘관? 나한테 장난칠 거야?(No en voicedata) |
ATTACK | SHOW TIME!(No en voicedata) |
BLACKACTION | 그러니까, 내 재량대로 지휘해도 된다고? 고마워, 지휘관!(No en voicedata) |
BREAK | 아하하... 나 기억했어, 기다려라.(No en voicedata) |
BUILDOVER | 내 자매가 왔으면 좋겠다.(No en voicedata) |
CHRISTMAS | 인간은 이런 명절은 잘도 기억하더라. 쉴 수 있고 맛있는 것도 나와서 그런가? 그나저나 지휘관, 오늘 메뉴는 뭐야?(No en voicedata) |
COMBINE | 기억을 여럿이서 나눠 담으면 잊어버릴 위험이 줄어들겠지? 응? 안 돼?(No en voicedata) |
DEFENSE | 건들 생각 마.(No en voicedata) |
DIALOGUE1 | 내가 겉보기엔 이래도, 지휘관의 말과 행동을 하나하나 다~ 기억하고 있다고.(No en voicedata) |
DIALOGUE2 | 부관으로서 가장 중요한 자질을 꼽으라면 역시 기억력이지. 나한테 이 일을 맡기다니 지휘관은 안목이 정말 좋구나? 내가 기억력만큼은 누구에게도 지지 않을 자신이 있거든!(No en voicedata) |
DIALOGUE3 | 여기도 말썽쟁이들이 잔뜩이네. 뭐 괜찮아, 다 차례대로 갚아줄 테니까... 에이, 무서워할 정도는 아니야! 한턱 쏘거나 선물 주면 용서해 줄 수도 있어.(No en voicedata) |
DIALOGUEWEDDING | 좋았어, 오늘도 같이 좋은 추억 만들기야! 왜냐니, 추억이 많으면 내가 어느 날 갑자기 지휘관 곁에서 사라져도 날 잊지 않을 거 아니야... 하지만 지휘관 곁은 누구에게도 절대 양보 안 해!(No en voicedata) |
FEED | 저장 공간이 넓어졌어, 기억할 수 있는 게 늘어나면 그만큼 강해질 수 있어!(No en voicedata) |
FIX | 내가 입은 상처 다 기억했어... 반드시 갑절로 갚아주겠어.(No en voicedata) |
FORMATION | 우오오! 내가 재능을 발휘할 때가 왔다!(No en voicedata) |
GAIN | P30 입대 신고! 응, 지휘관의 얼굴 똑똑히 기억했어.(No en voicedata) |
GOATTACK | 작전 계획 잘 기억했어?(No en voicedata) |
HELLO | 지휘관 오늘은 지각 안 했네? 아쉽다.(No en voicedata) |
LOADING | 지휘관, 오늘 저녁 밥 사줘~(No en voicedata) |
MEET | 날 화나게 하면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겠어!(No en voicedata) |
NEWYEAR | 새해에는 새로운 기억이 생기지. 물론 지휘관을 새로 축복하는 것도 기억해~(No en voicedata) |
OPERATIONBEGIN | 아이참, P2000이랑 좀 더 얘기하고 싶었는데...(No en voicedata) |
OPERATIONOVER | 다녀왔어, 이걸로 만족해?(No en voicedata) |
PHRASE | 알았어, 알았어, 다 기억했어.(No en voicedata) |
RETREAT | 원수를 갚는 건 10년 걸려도 안 늦어...(No en voicedata) |
SKILL1 | 내 옷에 바람구멍을 냈겠다, 용서 못해!(No en voicedata) |
SKILL2 | 다 기억할 거야, 다 가만 안 둬!(No en voicedata) |
SKILL3 | 파멸해라... 이게 궁극의 복수다!(No en voicedata) |
SOULCONTRACT | 와아, 여기 경치 참 좋다. ...지휘관? 아... 그런 말을 하면서 이걸 주다니... 정말 괜찮겠어? 두고두고 기억할 거라고. 응... 받을게, 정말 고마워. 오늘을 평생토록 잊지 못할 추억으로 만들자.(No en voicedata) |
TANABATA | 지휘관, 오늘 안에 칠석 선물을 주지 않으면 평생 기억할 거야!(No en voicedata) |
TIP | 설마 지휘관 까먹었어?(No en voicedata) |
VALENTINE | 나 말고도 초콜릿 준 사람이 있겠지? 됐어, 내 선물을 더 소중히 하라고.(No en voicedata) |
WIN | 후후후, 날 건드리면 이렇게 된다고, 알겠어?(No en voicedata) |
ACCEPT | |
AGREE | |
APPRECIATE | |
FEELING | |
LOWMOOD | |
MOOD1 | |
MOOD2 | |
TITLECALL |
Manpower | Ammuntion | Ration | Parts | Percentage |
---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