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FLDB DPS simulator
Combat Effectiveness :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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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2.2 v (18/10/2)- 슬러그탄 화력 곱연산 적용
2.2.1 v (18/10/2)
- 탄약통 추가 탄약 적용안되던 점 수정
- 현재 슬러그탄의 화력 곱연산 적용안됨
2.2 v (18/10/1)
- 요정추가
- 장비추가
2.1 v (18/9/27)
- 가져오기 내보내기 기능 추가,
- 모바일 가로화면시 가로 레이아웃이 나오도록 수정
- 버프 아이콘 크기 조절
- 인형을 랭크별로 나눔
2.0 v (18/9/27)
- 현재 스킬 계산 안됨
- DPS 계산식 오류 수정
- 이제 드래그로 인형의 위치 변경 가능
- 작전능력을 계산하여 표시
1.3.1 v (18/7/31)
- 스킬 쿨타임 감소 버프진형과 관련해 문제가 있어 수정
1.3 v (18/6/8)
- 표준 저격 스킬 구현 (저격개시, 정밀저격, 목표제거, 확인사살)
- IWS2000 전용스킬(육참골단) 구현
- Kar98k 전용스킬(이중저격) 구현
- 다만 현재 저격스킬은 저격시간동안에도 평타를 때리는걸로 계산되고있음
1.2.3 v (18/6/8)
- DPS계산 버튼 삭제, 인형 배치하면 자동으로 수정되도록 변경함
1.2.2 v (18/5/28)
- MG 사속 계산이 잘못된 점 수정
1.2.1 v (18/5/28)
- 사속 자가 버프(ex. 고속사격)가 적용되지 않던 버그 수정
1.2 v (18/5/28)
- 스크린샷 기능 추가
- 인형 링크(더미) 구현, 링크는 해당 레벨에서 가능한 최대치로 설정됨(71lv -> 4링)
- 이제 그래프 하단 DPS도 그래프와 동일한 계산식 사용
1.1.1 v (18/5/27)
- G11 스킬 "호크아이" 구현
1.1 v (18/5/26)
- 표준 버프형 스킬 구현 (화력전개, 고속사격, 강행돌파, 기습공격, 신속처분, 집중사격, 저격지원, 민첩사격, 일제사격, 진압신호, 돌격개시, 사냥신호, 기습작전, 소멸지시)
- 리베롤 스킬 "선혈의 파도" 구현
- 그래프 단위 1초에서 0.5초로 변경
1.0 v (18/5/24)
- 첫 생성 링크